나는 자연인이다 폐지 요구, 뜨는 이유는?

나는 자연인이다 폐지가 계속해서 검색되고 있는데요. 중장년층이 주로 많이 챙겨보시는 인기 프로그램에서 왜 이런 이야기가 나왔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폐지 요구 이유는?

  • 성추행 판결로 출연 자격 논란이 있는 '자연인'

비판 여론에 의하면 출연자 중에 미성년자 성추행으로 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출연자가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이와 더불어 "혼자 깊은 산중에서 온갖 자연을 다 훼손하고 있는데 이런 프로그램이 있어 자연 보호가 안된다" "식상하고, 과장이 많다" 등의 의견이 나왔습니다.

심지어 TV에 방영된 자연인의 집이 사건이 발생된 장소라고 밝혀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피해자는 "가해자가 잘 먹고 잘살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된 것만으로 너무 화가 나지만, 채널을 돌리다 언제 또 그 얼굴과 그 집을 마주치게 될지 겁이 난다"며 "나와 내 딸은 사건 이후 여전히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고통 속에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른 조치로 MBN 측에서는 사전 인터뷰에서 출연자가 밝히지 않아 이런 사태가 발생했다며, 방송 영상을 모두 삭제, 다시보기 서비스도 삭제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는 얼마?

나는 자연인인다 윤택, 이승윤

  • 윤택: 회당 700만 원 수준
  • 이승윤: 회당 700만 원 수준

윤택을 기준으로 한다면 한달에 2번 정도 프로그램 촬영을 하니 월급은 1,400만 원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1회 촬영당 2박 3일이니 30일 중에 4박 6일에 대한 출연료로 볼 수 있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의 출연료는?

  • 회당 50만 원으로 알려져

진행자들에 비하면 큰 돈은 아니지만,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자신은 통장이 없어 출연료를 안받겠다고 하거나 출연료 자체를 거부하는 자연인들도 있다고 합니다.

 

윤택과 이승윤은 총 얼마를 벌었을까?

  • 윤택은 17억 정도
  • 이승윤은 12억 정도

2012년 8월에 첫방을 시작하여 아직도 하고 있으니, 기본 수익은 이정도로 볼 수 있겠고요. 재방에 따른 재방료가 추가 지급 된다고 합니다. 실로 어마어마하겠네요.

 

독특한 섭외방식

나는 자연인이다 주작 논란은 끊임없이 있어 왔는데요. 섭외 과정이 굉장히 독특합니다.

  • 막내 피디가 하루종일 항공 지도와 외딴 오지의 지붕 찾아

막내 피디분이 고생이 많네요 ㅎㅎ

 

저도 처가에서 '나는 자연인이다'를 꽤나 즐겨봤었는데요. 프로그램 포맷 자체는 요즘 한국 예능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포맷이라는 생각이 들어 장수했으면 합니다. 그러나 출연진에 대한 검증은 확실하게 해야될 것 같습니다. 

 

※ 사람들이 많이 본 콘텐츠

 

이승윤 자연인 개그맨 나이 아내 키 고향 가족 학력 인스타그램

이승윤 자연인 개그맨 나이 결혼 키 고향 가족 학력 인스타그램 ※ 목차 이승윤 프로필 이승윤 이슈, 여담, 근황 이승윤 인스타그램 이승윤 프로필 이름: 이승윤 출생: 1977년 2월 14일[입학유예]

hyos-5.tistory.com

 

윤택 나이 자연인 결혼 키 머리 고향 가족 학력 인스타그램

윤택 나이 자연인 결혼 키 머리 고향 가족 학력 인스타그램 ※ 목차 윤택 프로필 윤택 이슈, 여담, 근황 윤택 인스타그램 윤택 프로필 이름: 임윤택 (나주 임씨) 출생: 1972년 10월 2일 고향:

hyos-5.tistory.com

 

IBS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IBS임플란트는 세계 최초 최소침습용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인정받은 임플란트입니다. 우리에게 다소 생소하기도 한데요. 오늘은 가격,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목차 IBS임

hyos-5.tistory.com

 

뀌뜨르염색샴푸 사용법 효과 부작용 후기

뀌뜨르염색샴푸 사용법 효과 부작용 후기 뀌뜨르염색샴푸가 홈쇼핑에도 나오면서 여러 말들이 많은데요. 확실히 효과를 봤다는 사람도 있고, 환불 했다는 사람도 있는걸 보면 케바케인거 같

hyos-5.tistory.com

 

아이오닉6 사전예약 및 5가지 모델 가격 (사진 첨부)

아이오닉6 사전예약 및 5가지 모델 가격 (사진 첨부) 바야흐로 전기차의 시대가 왔다는 것이 실감이 나네요. 정말 5년 안에 내연기관은 이제 감성으로만 남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오닉6는

hyos-5.tistory.com

 

푸응 부작용과 효능, 성분, 가격과 섭취법

푸응 부작용과 효능, 성분, 가격과 섭취법 푸응이 품절 대란이 일어나면서 쾌변제로 뜨고 있습니다. 가격은 서민들에게 부담되기는 하는데, 효과 하나는 확실해보입니다. 오늘은 푸응 효능과 부

hyos-5.tistory.com

나는 자연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