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박소정 나이 경주직업전문학교 인스타그램

박소정 나이 키 프로필

  • 이름: 박소정
  • 나이: 34세
  • 가족: 어머니 김향란(58)
    아버지 박성환(62)

 

방송 내용 중 일부

'인간극장' 박소정 씨가 아버지 박성환 씨의 재활을 도왔다.

26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은 5부작 '참 예쁜 그녀' 5부로 꾸며져 뇌경색으로 쓰러진 아버지 박성환 씨를 대신해 경주직업전문학교를 운영 중인 박소정 씨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박소정 씨는 아버지와 어머니와 바닷가를 찾았다. 박소정 씨는 아버지 박성환 씨를 보살피면서도 스스로 몸을 움직일 수 있도록 재활에 힘썼다.

하지만 어머니 박소정 씨는 뭐든 해주 는 모습으로 박소정 씨와 다른 의견차를 보였다.



박소정 씨는 "아빠 손으로 할 수 있는 건 아빠 보고 하고, 조금 도와주는 정도로만 해야 한다. 너무 해달라는 데로 다 해주면 안 될 것 같다"며 "불편함을 겪어야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 어머니 김향란 씨는 "한 번, 두 번, 세 번 해주고 하다 보면 본인이 일상생활에 독립하는데 시간적으로 당겨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다른 의견을 내놓았다.

이에 박소정 씨는 "신발 끈을 묶더라도 이런 건 아빠가 할 수 있다. 그런 걸 할 때까지 기다려줘야 한다"고 생각을 밝혔다.

 

박소정 이슈, 여담, 근황

고운 외모, 상냥한 말씨, '참 예쁘다'라는 생각이 드는 소정 씨는 화려한 외모 내면에 고운 심성이 바로 매력이다.

경상북도 경주시 경주직업전문학교에서 행정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러나 여러 일을 다 도맡아 하고 있다.

지게차, 굴착기, 로우더, 컴퓨터 응용 선반기능사까지 국가기술자격증만 4개이다.

어머니 향란(58)씨가 가끔 도와주고 있으나 대부분 소정씨가 일을 하고 있다. 학교의 실질적 운영을 맡아 상담에 수업 보조, 행정까지 맡고 있다. 벌써 햇수로 3년째라고

 

2020년 1월, 아버지 박성환씨가 쓰러졌다. 하필 가족들이 아무도 없는 시간. 골든타임을 놓쳐 누워만 있었는데, 이제는 혼자 식사도 하고 부축하면 거동도 할 수 있다. 성환씨는 30년 전 지금의 직업전문학교를 세우고 평생을 바쳐 발전시켜왔다고 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도 있었지만 아버지의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게 할 수는 없었다.

원래 여행사도 다녀봤었고, 카페 사장이 꿈이기도 했고, 쇼호스트를 꿈꾸며 서울에 상경하기도 했다.

요즈믄 도배와 방수, 도장 기능사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경주직업전문학교 주소

http://m.site.naver.com/10v9q

 

인간극장 박소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hssimiu/

인간극장 박소정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

 

아씨

직훈요정 아씨의 브이로그🤍(인스타🔽) ✔ 자격증 / 직업훈련 / 고용복지 플러스 / 일상 Vlog ✔ (본캐)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교육비 까지 챙겨주는 스마트한 인재양성소 '경주직업전문학교' 훈

www.youtube.com